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음식점

강남 데이트코스 맛집 분위기 쩔어요! 동화같은 카페!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8. 3. 29.
SMALL

오랜만에 가로수길에서 옷매장을 돌며 양손 한가득 쇼핑!

가득 들린 핸드백과 하루종일 걸어서 아픈 다리ㅠㅠ...

당장 달달한게 먹고싶어져서 강남 데이트코스 맛집으로 유명한 C27을 가게 되었어요~


사실 오늘이 처음 가본 C27이었어요~

그 전에는 강남 데이트코스 맛집이라고 알아만 두다가 이렇게 기회가 생겨서 갈줄은...!

처음 외관을 봤을 때 건물이 너무 클래식한 동시에 새련돼서 맘에 들었어요!

안에 들어가서 인테리어를 보니 너무 유니크하더라구요~ 벽면에 커다랗고 귀여운 치즈케이크가 뙇!



그리고 정말 놀란게, 들어가자마자 다른 카페에 비해 엄청난 가짓수의 케이크가 있었어요.

세다가 포기하고 물어보니 케잌 종류가 27가지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ㄷㄷ...

그러시면서 다른 디저트까지 다 하면 50가지가 넘는다고 하시던데...고르다 시간 다 갈듯 ㅠㅠㅠ

이런곳은 좀 더 단체로 가서 여러맛 케이크 시켜서 한입씩 나눠먹는 재미도 넘치겠죠 ㅠㅠ 





그리고 사진만 보면 아시겠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1층부터 4층까지 다른 느낌으로 컨셉을 잡은 것 같더라구요! 어느층 하나 놓치기 싫은데 ㅠㅠ...

이번에 4층도 오픈했다는데 프라이빗룸마다 다른 컨셉이라서 여러개의 카페를 간 느낌! 가구도 너무 이뽀 ㅠㅠ

조명도 너어무 예뻐서 인생셀카 나오기 딱 좋은 느낌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찰칵찰칵 하더라구요!




모던한 공간도 있고 반짝반짝 이쁜 공간도 있고 너무 다양하고 귀엽고~

발렌타인이나 화이트데이에 남자친구랑 와도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너무 로맨틱한 분위기라서요 ><

발렌타인 시즌에 맞춰서 인테리어를 바꾼건가 싶을 만큼 로맨틱~!






아기자기 빈티지 소품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스튜디오 같은 예쁜 느낌!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은은한 조명에 예쁜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일단 음료는 핫초코 시켰어요

위에 포근포근한 휘핑도 떠먹어보고~ 따듯한 핫초코도 홀짝홀짝하는데

저때 밖에 너무 추웠거든요 ㅠㅠ 덜덜 떨면서 들어갔는데 그 순간 달달하고 따듯한게 들어가니

몸이 확 풀리는거 있죠??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친구는 트리플 바닐라 치즈케익을 시켰어요.

생긴게 웨딩드레스같다나 뭐라나ㅋㅋ 막상 나오니까 저도 공감되더라구요...!예뻐 ㅠㅠ

포크로 푹 찍어보는데 촉촉~하니 부드러운 치즈가 입 안에서 감싸듯이 사르르르....

많이 달지 않고 치즈케이크 특유의 꼬소한 맛이 있어어 우리 엄마아빠도 좋아할 것 같은 맛...? 넘맛있어요 ㅠㅠㅠ






그리고 제가 시킨 M&M케이크!

치즈케익 자체로도 달달하지만 저는 뭔가 더욱 깊은 달달함이 느끼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사실 치즈케이크와 초코의 조합을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몰랐어요 ㅎ...ㅎㅎㅎ 눈 딱 감고 시켰는데 대성공!

둘다 어느것 하나 놓칠 수가 없었어서 각자 따로 시켜놓고 제거 반 친구꺼 반 이렇게 먹은듯 ㅠㅠ





또 뭔가 먹고싶어서 주문을 하러 가보니 바이트라는게 있더라구요~

주문해서 먹었는데 짱맛! 초콜릿이랑 여러가지로 감싸져있어서 몰랐는데 안에 케이크가 들어가있어요~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케이크 느낌...?





그냥 케이크도 너무 맛있었지만 이런건 나눠먹기 편할 것 같아서 쪼금 포장했어요~

다섯개나 아홉개 포장이 가능하다는데 다섯개 포장하고 나중에 또 오려구요 ^^*

남치니가 있으면 이걸로 발렌타인 받고싶었을텐데...그런거 없음... 또루루...



이제 제 맘속에 넘버1 강남 데이트코스 맛집은 요 C27로 굳어진 것 같아요 ㅋㅋㅋ

여태 많은 디저트 카페를 가봤지만 여기가 최고!

인테리어로 눈도 즐겁고 달다구리로 입도 즐거운곳을 저만 알기엔 너무 아까워서 추천드려요!

애인과 가도 정말 좋았겠죠...?ㅠㅠ 남자친구를 사귀면 꼭 가보고 말겠습니다ㅠ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