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 음식점

안면도 여행 중에 안면도 맛집에서~!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8. 8.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지난번에 안면도 여행 다녀왔는데요

이때가 기억에 남는 이유 중에 하나가

날씨가 엄청 좋았었거든요.

또 제가 드라이브도 좋아하면서 바다를 좋아해서 ㅋㅋ

발바리처럼 잘 싸돌아다녀용 ^^

안면도에는 참 많은 해수욕장들이 있어요~

그중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만나게 되는 해수욕장들 중에

전 조용한 밧개해수욕장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잠시 바다 구경하고 

안면도 맛집에서 맘마 먹고 왔네요~~

자 이곳이 제가 안면도 여행중에 들려서 먹었던

안면도 맛집이에요~

넓은 주차장이 갖추고 있어서 주차문제는 없었고요~

들어와 보니 실내가 이렇게 손님맞을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단체 받기에도 무리 없어보였어요~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하다고 하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이미 티브이에 나와서 소문이 어느 정도 났던 곳이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지만 안면도 가면 꼭 먹어야 한다기에

저희는 게국지 세트로 주문했어요~

안면도 맛집의 게국지 비주얼은 맘에 드시나요?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거기에 세트를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것들이 메인급으로만 말씀드리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거기에 대하장까지...

짤지 않으면서 깊은 맛을 보여주는 간장게장과 대하장~

전 예전에 간장게장 한번 잘 못하는데서 먹었는데 그때 어찌나 짜던지...

그 뒤로 잘 안 먹었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짜지 않고 맛난 양념 맛이었어요~

그냥 간장 떠먹어도 괜찮은 맛~!

꽃게가 엄청 싱싱했는데 

이렇게 살도 많은데 알까지 꽉 찼더라고요 ㅋㅋ

역시 가을에는 꽃게와 대하가 제철이에요~

그리고 안면도 맛집의 세트메뉴 2번째

양념게장~~

달달하면서 맛난데 게장은 손으로 저렇게 잡고 살을 쪽쪽 빨아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잡고 쪽쪽 빨아서 먹었다면 이번에 이렇게 살만 발라서

밥에 슥삭슥삭 비벼서도 먹어주시고요~~

그리고 누구에게도 빼앗기면 안 된다는 

게딱지를 들고 구석구석 깨끗이 발라서 밥도 비벼먹어 주고요~~

팁을 알려드리면 더욱 맛나게 비벼 드시려면

사장님을 외치셔서 참기름 조금만 달라고 해서 드시면 굿굿~!

게국지를 무언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쉽게 말씀드리면 꽃게탕에 묵은 김치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그런 맛?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

안면도 맛집의 게국지에 들어간 꽃게들도 역시나 살이 가득가득~

같은 재료들만 먹은 것 같은데

어찌나 제각각의 맛을 전해주던지~~

이거 먹고 후식으로 안면도 여행하면서 꽃게튀김까지 먹었다니깐요 ㅋㅋ

맛나게 먹었으니 식후경으로 안면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꽃지해수욕장에도 다녀왔었지요~

해 질 녘의 모습이 참 멋진 곳이에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