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음식점

울산 맛집 갈비가 맛있는 고깃집~!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10. 25.
SMALL

그런 날이 있습니다.
하루 온종일... 막 뭐가 먹고 싶은 날...
그럴 때는 온 몸이 기운을 팍팍 받을 수 있는
고기를 먹어줘야 되지요.

 

 

 


자고로 저희 엄마 가라사대...
아플 때 잘 먹어야 되고! 기분 좋을 때 잘 먹어야 되고!
기운 빠질때 더더더~ 잘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평소 말을 지지리 안 들어도 요런 건 잘 듣지요.)

여긴 울산 맛집으로 유명한 조선왕갈비!

오픈하자마자 왔으니
전세낸듯 활보하면서 사진 찍기 바빴어요
전 요래 좀 깔끔한 음식점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세상~ 그런거 안 따지게 생겼다고들 하는데
청결한 거 엄청 따지는 남자예요.

한돈 돼지갈비가 200g에 만원도 하지 않는 꼴!
이거 실화입니까???

전반적으로 메뉴는 저렴한 쪽이고
구이류, 식사류, 마실거리로 나뉘어 있어요
얼마 전에 TV 방송에서도 여기 소개되었다고 하는데
돼지갈비랑, 소갈빗살, 삼겹살 요게 핫하더라고요!

"손이 고달파야 입이 즐겁다"

뉘에~뉘에~ ㅋㅋ암요 ㅋㅋ 
고기는 손이 고달프게 구워줘야 입이 즐거운 법이죠 ㅋㅋ

자리를 잡고 한우 생갈비살부터 먹어보기로~
자고로 소고기와 돼지갈비를 먹어야 할 때~
소갈비로 워밍업 해줘야 더 잘 먹을 수도 있고~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

차려지는 반찬들의 종류도 제법 다양했습니다

입가심할 수 있는 미역국에, 땅콩조림, 김치, 부추무침,
멸치볶음, 샐러드에 봄동 절임 등 ㅋㅋㅋ
고깃집에서 나오는 반찬들 치고~ 꽤 많아요

 

 

 

 

 

 

 

 

고기 먹을 때 꼭 필요한
쌈채소, 봄동 절임, 고기 소스 +양파!!

내 앞으로 헤쳐 모여!!! 

울산 맛집의 상호만 보고~ 돼지갈비만
유명한 줄 아는데 ㅋㅋ 요 갈빗살도 기가 막히죠~
때깔부터 ㅋㅋ 남다름 

역시 한우는 항상 옳아요~ ㅋㅋㅋ
마블링이 살아있습니다.
사실 마블링 좋고~ 어쩌고 이런 건 우리나라에서나
통하는 소리라고들 하던데 ㅋㅋㅋ 이런들~ 저런들~ ㅋ
전 살짝 블링블링 마블링이 적당히 끼어있는??
고기가 더 좋더라고요~

육즙이 뚝뚝 떨어지는 뽐새만 봐도 ㅋㅋㅋ ㅇㅈㄱ??

그냥 먹어도 좋고~
샐러드 채소랑 함께 즐겨도 좋습니다

그럼에도 울산 맛집에 오면 꼭 먹어야 되는 한돈 돼지갈비!!
200g에 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니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여긴 확실히 주머니 사정 안 좋을 때 와도 ㅋ 좋아요
가격이 착하니까 ㅋㅋㅋ 고기 주문하는 인심도 좋아지고~
돼지갈비는 양념도 순하고~ 
고기 퀄리티도 좋은데 안 먹어봐도 맛있음♥

손이 고달프게 막~ 구워주기!

 

 

 

 

 

고기가 맛있으면 젓가락이고 숟가락이고~
내던지고 먹기 바쁜데 ㅋㅋㅋ 딱 그 꼴이었네요 ㅋ

잘 구워진 고기를 봄동 절임에 싸서 먹고
입이 찢어지지 않을 정도로만 쌈에 싸서도 먹어주고~
고기 좀 먹을 줄 아는 사람들은 그냥도 먹는다고 하던데
전... 이렇게 반찬들과 함께 먹는 게 더 맛나요~

갈빗대도 ㅋㅋㅋ 쌱쌱 다 발라먹기

울산 맛집의 해물된장찌개는 국물의 시원함과 개운함이
장난 없으니 고기 다 드시고 꼭 요걸로 마무리하세요!

울산 맛집 조선왕갈비!! 단골 되는 거 인정할 수밖에 없네요
본격적인 여름 오기 전에 저 여기서 꼬기 진탕 한번 더 먹고 오려고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