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음식점

부산 맛집에서 랍스타와 회먹기~!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8. 5. 14.
SMALL

부산 가볼만한곳을 꼽자고 하면

엄청 다양한 곳들이 있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낚시를 좋아해서인지 

다양한 생선들을 한지리에서 구경할수 있고

또 맛난것들도 먹을수 있는 자갈치시장이 가장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저기 앞에 보이는 건물이 부산 자갈치시장이랍니다 ^^

여행코스로 짜다보면 국제시장 찍고 자갈치시장으로 오시면 좋다는...



아마도 아시는 분들이라면 부산 자갈치시장이 

부산 최대규모 수산시장이면서

건물도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ㅎㅎㅎ

깔끔함까지 갖추고 있다는요~~



자갈치시장 1층에는 이렇게 해산물과 생선들이 놀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그 수많은 곳들 중에서 제가 다녀온 곳은

부산 맛집 자갈치시장 97호 해왕상회랍니다.



사장님의 위트있는 입담에 넘었갔던 이곳~!

수족관 관리도 잘 되어져 있고

그래서 인지 이렇게 싱싱한 생선도 잡아올려서

카메라를 들고 있는저에게 찍으시라고 ㅎㅎ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산낙지도 이렇게 큼짐가한게 있더라구요~~

요 바구니에 담겨져 있는게 머냐면

저희가 이날 부산 맛집에서 주문한 랍스타 코스요리에 함께 나올 것들이랍니다.



이것이 부산 맛집 해왕상회의 랍스타 코스요리의 푸짐한 한상차립입니다.

랍스타와 활어회를 중심으로 장어와 전복 산낙지 등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수 있게끔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저를 노려보는듯한 랍스타의 눈빛~!

역시 랍스타의 생명은 큼지막한 집게발이 아닌가 싶은데요



집게발은 먹기좋게 가운데 잘려서 손질이 되어져 있는데

그것을 쏙 뽑아서 분리해보면

한입에 먹을수 없을만한 크기의 살덩어리가 나온다는요~



또 랍스타의 꼬리는 이렇게 회로 즐기룻 있는데

생선회와 비슷하면서 조금은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담백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해야할까요?



부산 가볼만한곳 자갈치시장에 간다면

이 랍스타코스요리 즐기면서 꼬리회는 한번 먹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랍스타코스요리를 보면서 느낀거지만

회도 소량이 아닌 이렇게 한접시나 나온다는....

그것오 흔한 광어나 우럭이 아닌

참돔유비끼로 나왔어요~



참돔유비끼의 맛이란~~

회를 평소 좋아하는 저로써는 랍스타도 먹고 참돔도 먹고 너무도 좋은 식사 자리였다는요...



회를 먹을때는 늘 사람들에게 말하지만 ㅎㅎ

깻잎의 향이 좋잖아요~~

회먹을때는 깻잎 싸먹는게 은근 매력있거든요.



부산 맛집의 랍스타와 회를 빼더라두

싱싱한 전복회를 포함하여 다양한 해산물도 이렇게 여러가지가 나와요~

산낙지만큼의 저의 독차지였구요 ㅎㅎㅎ



그리고 이것이 무언가 싶었는데....

성게알이더라구요

마른김에 싸서 먹게끔 나오는데

약간은 쓴만? 비슷하게 느껴지지만 끝맛은 고소하다라는 맛으로 끝이 나는 음식이었어요.


마지막은 이렇게 매운탕까지 야무지게 먹을수 있었던 자갈치시장에서는 먹방~!

부산 가볼만한곳 여러곳 둘러보다가 식사시간에 맞춰

자갈치시장에 들러서 이렇게 푸짐한 한상 먹어보는것도 좋은 여행 포인트가 아닌가 싶어요

부산 맛집 자갈치시장 97호 해왕상회 엄지척~!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