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어디든

강릉으로 여행을 가서 묵었던 강릉펜션 아트힐~!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4. 22.
SMALL

안녕하세요~!
다들 나들이 하기 좋은 봄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펜션 여행에 재미 붙은 저라...
지난번에 다녀왔던 강릉펜션으로 여행을 포스팅해보아요~~~ㅎㅎ

저희가 숙박한 곳은 강릉펜션 중 하나인 아트힐~~!
이름에서 먼가 펜션 모습을 상상하게 되죠?
객실 내부 모습인데요.
오기 전부터 홈페이지를 둘러봤었지만 역시나 인테리어가
깔끔한 강릉펜션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테라스 쪽은 시야가 탁 트여 좋았으며,
침대 바로 옆에 배치된 탁자와 의자는
심플하면서도 매우 귀엽더군요 ㅋㅋ

거실 모습입니다.
테라스 쪽은 시야가 탁 트여 좋았으며,
침대 바로 옆에 배치된 탁자와 의자는
심플하면서도 매우 귀엽더군요 ㅋㅋ

거실 침대에서는 편안하게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여기가 침실~~
아까 거기는 거실 맞죠? ㅋㅋ
이렇게 거실 침대와 심실이 따로 배치되어 있어요~~
분위기 있는 여행을 즐기기 위한 사장님의 센스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강릉펜션 가족여행으로도 참 좋을것 같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위에 보이는 수납장에는 
각종 그릇과 컵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객실 테라스가 나옵니다.
작은 개별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네요~
아이들을 놀아주기 딱 좋은 곳이더라구요....
무더위를 날려주기 위한 없어서는 안될 수영장이죠~~

수영장에는 이렇게 튜브도 배치되어 있어요~~
혹시나 없다면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주실꺼예요~~
커플이나 가족여행으로 즐기기에 너무 좋은
옵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강른펜션 외부에서 바라다 본 객실 테라스 모습입니다.

 

 

아트힐 앞에는 이렇게 산책로가 이어져 있습니다.
산책겸 트래킹 하시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소나무가 이렇게 곳곳마다 길게 뻗어 있어 시원함을 더해주네요~~

아까의 수영장이 다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다가 아니었어요~~
아트힐 펜션의 자랑인 엄청 큰 수영장~~
개인적으로 여름휴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물놀이인지라....
이렇게 전용수영장이 배치되어 있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ㅋ
수영장 사진 오른쪽에 배치되어 있는 건물은 시닉94라는 펜션인데요
이 펜션도 아트힐 사장님이 함께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다름에 강릉으로 또 가게 된다다면 여기로 가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이곳은 펜션이냐구요?
그건 아니고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숙소에서 잠시 쉬다고 갔던 매월당 김시습기념관 이랍니다.

 

 

우리나라 최초 한문 소설 '금오신화' 의 저자 김시습
여기에는 금오신화 애니메이션 영상 및 매월당문집 전시,
다큐멘터리 등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역사여행~~
짧아서 아쉬웠던 1박2일 강릉펜션 여행
여행은 매번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너무 아쉽더라구요~~
강릉으로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
아트힐 펜션 괜찮더라구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