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어디든

여수풀빌라 까르마펜션에서 잘 쉬고온 후기·!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3. 3.
SMALL

각자 생활에 바쁘게 지내다보니 서로 얼굴 볼 시간도 얼마 안되고...

이러다 안녕하시냐고 안부라도 물어야 될 것 같아 ㅋㅋ 

마음의 여유를 갖고자 우리부부 여행을 결심했어요. 

짧지만 제대로 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수에 유명하다는 까르마펜션~ 

우리도 예약했다구요! 

의기양양^^

여기가 우리의 객실입니다. 

실내 수영장이 한눈에 싸아악~ 보이는구나.



예약하면서 여수풀빌라 펜션 홈페이지 열심히 둘러봤었는데 

사진으로 보던 것보다 훨씬 고급지고 럭셔리한 객실이에요. 

우리가 여행을 오긴 왔구나...

여긴 또 다른 세상이야^^



가구들도 가전들도 다 좋아 보여요ㅋㅋ 

거실 벽면의 멋진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카페 분위기 나는 이쁜 시계도 턱~ 걸려서 더 멋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소품 하나가 멋진 인테리어가 되네요. 

여보야 우리도 저런거 달아놓자~~



인덕션이랑 정수기 

그리고 빌트인 냉장고까지 있는 여수 풀빌라 펜션 주방이었어요. 

덕분에 주방 이용이 아주 훌륭했답니다. ㅎㅎ 

뭐야 우리집보다 훨~~씬 좋다.^^



여수에 왔으니~ 제대로 즐겨줘야 제맛이지!

요즘 날씨에 딱~ 타기 좋은 레일바이크를 타러왔지요. 

남들하는거 우리도 해보는구나 ㅋㅋㅋ 이제야 사는맛이 좀 난다 나~~



앞서가는 팀은 핸드폰 셀카봉으로 사진 찍기에 바쁜데, 

우리는 각자 카메라는 풍경만 찍어대는 용도로 쓰는걸로ㅋ 

우리 너무 뒤떨어지는거 아니야~ 

연애할때는 우리도 저랬을텐데...이 뭐꼬~~



그러나 저러나 여수 바다색 좀 보삼~ 

바로 옆으로 바다를 끼고 왕복하는 멋진 레일바이크 길~ 탄성이 절로 나오네~ 

예술이 따로 없어요.ㅎㅎ 

둘 다 신나서 사진찍기 바뿌죠. 역시 여행하면 남는건 사진뿐이라니까^^




돌아올 때는 내쪽 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 더 좋았답니다. 

다시 봐도 멋지고 또 보고 싶고~ 

눈에 다 담아갈 수 있으면 좋겠네~ 

어쩜 색이 저리도 이쁠까요.

바다랑 하늘이랑 환상의 앙상블~



여기는 여수 풀빌라 펜션 우리객실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저녁 노을이 막 지려는 바다가 정말 멋지네요. 

은은하니 잔잔한 여수바다에 소원이라도 빌면 다 이루어질것만 같았어요. 

신랑하고 같이 바라보고 있는 지금 이순간 너무 행복합니다.^^




이곳은 2층 테라스 공간이에요. 

개별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깔끔한 공간이었어요. 

지금은 둘이지만 가족들이 와서 바비큐 즐기기에도 충분한 곳이에요. 

바다를 보면서 멋진 그릴에서 고기도 구울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이네요.ㅎㅎ



오호~ 침대 정말 럭셔리하군~ 

호텔 못지않은 여수 풀빌라 펜션 침실이였어요. 

매트리스 감도 좋고 침구 촉감도 뽀송하니 여행 와서 편안하게 잤던 곳이에요. 

여행지가 이렇게 편해도 되는건가 ㅎㅎ



이제 슬슬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볼까~ 

풀빌라 유리너머로 밤바다가 보이는군.. 

그 유명한 여수밤바다를 이런 멋진 곳에서 감상하게 될 줄이야~~ 영광입니당^^



여수 풀빌라 펜션 까르마가 왜 유명한지~ 아주 잘알겠네요~ 

야외수영장 못지않은 좋은 실내수영장 시설에 감탄하는 중~ 

둘이 놀기에도 아주 충분한 공간이에요. 

애들 마냥 물 만난 물고기가 된 신랑... 실컷 놀다 가자 ㅋㅋ



스파는 한없이 좋은 옵션인가요~ㅋ 

수영장 옆에 자리 잡고 있던 스파에요. 

이 물살 좀 보소~

수영 후 따뜻한 스파에서 시원한 마사지 받고~ 

스파하고 스트레스도 날리고 오늘 기분 째집니다.^^ 

우리 여기오길 잘한 것 같아 ㅋㅋ



여수 풀빌라 펜션 거실 쇼파 다리부분을 위로 올릴 수 있어서 

제대로 편안함을 안겨주는 쇼파랍니다. 이제 편안한 자세로 TV시청~ ㅋㅋ




아침에 눈뜨자마자 밖으로 나왔어요. 

뭐야뭐야뭐야 이 그림 같은 풍경~ 낮에도 좋고 밤에도 좋고...

아침까지 멋지다~~ 나 여수를 사랑하게 된 것 같아^^




날씨도 좋고, 하늘도 바다도 너무 예쁜 전망이에요.

여수 풀빌라 펜션 위치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여수바다가 이렇게 예쁘게 다 보이고...

여길 보고 저길 봐도 너무너무 멋지네요. 

아침을 이런 곳에서 맞이하게 될 줄이야...ㅎㅎ

까르마펜션에서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