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어디든

통영 가볼만한곳 동피랑마을 갔다가 묶었던 통영펜션~!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3. 2.
SMALL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미세먼지는 극심하지만 그래도 온도는 제법 풀린것 같은 느낌인데요.

그래서 앞으로 봄이 찾아오면 많은 분들이 여행을 다릴것 같아서

오늘은 통영펜션과 동피랑 마을에서 보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날 저희는 조금은 이른 시간에 도착을 하였었는데요.

그래서 미리 예약해두었던 통영펜션으로 가기전에

통영 가볼만한 곳인 동피랑 마을을 먼저 가보았어요.



마을 벽화를 보면 만화캐릭터 그림들이 매우 친근하고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위에 보이는 그림은 겨울왕국 캐릭터들~!^^

개인적으로 안나 어렸을 때 너무너무 귀여웠는데 말이죠..ㅋㅋ



동피랑 마을 위에서 통영 바다를 바라 본 사진이에요.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공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동피랑 마을 구경을 뒤로하고 우리는 통영펜션인 리조트씨앤뷰에 도착~!

이곳은 숲에 둘러져 있으며, 앞으로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 멋지더라고요~



산으로 둘러쌓여 있는 통영펜션이기에 주변이

매우 조용했으며 한적하기에 여행하기에 너무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



통영펜션 외관 구경을 뒤로 하고 객실로 들어왔습니다.

대체적으로 환하고 깔끔한 느낌의 2층방 이였어요.



전면유리에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너무 좋았네요.

아기자기하게 배치되어 있는 조명들도 이뻤고요.^^



거실은 보시다시피 꽤 넓더라고요.

편안하게 쉬다가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주방도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쓰신거 같더라고요.

포인트 컬러와 조리도구들도 세련되보였어요.

조명도 마음에 들고요.^^



창문을 열게 되면 이렇게 넓은 테라스가 나옵니다.

테라스에서 이렇게 바로 통영 바다가 보이네요.



테라스 옆에는 이렇게 스파가 배치되어 있어요^^



통영펜션 리조트씨앤뷰펜션 1층에 있는 카페로 와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카페 옆에는 야외 테라스도 배치되어 있네요.



통영펜션 야외 수영장입니다.

(사진은 아직 물놀이 할때가 아니니 없는것 같더라구요.)

마치 산과 바다가 품어주는 듯한 느낌의 수영장이네요~


1박2일간의 짧은 일정동안 조용히, 편하게 쉬다간 여행이였어요.

다음에 통영에 오게되면 다시 한번 통영펜션 리조트씨앤뷰로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이~^^





리조트씨앤뷰

www.resortseanview.co.kr

010-5785-84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