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어디든

강릉펜션 스파가 있는 아날로그76~!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2. 27.
SMALL

봄도 다가오고 겨울이 지나가는 길목에서 

멋진 추억이 될 곳으로 커플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은 늘 설렘이 있지만 

이번 여행은 어느 때 보다도 설레고 기대됐는데요.

짧은 여행이지만 멋진곳으로~ 

강릉 경포호수 근처에 있는 아날로그76펜션에 예약을 했습니다.

오랜만의 여행에 조금 게으름을 피우고 늦게 출발했더니...

오후에 강릉 도착~



강릉 도착해서 바로 아날로그76펜션으로 들어왔네요. 

깔끔하고 심플한 두동의 건물과 그 옆으로는 카페, 

그리고 또 하나의 목조형 건물이 있었어요.

카페 안에는 벌써 파티 분위기가 나는 트리가 반짝거리고 있네요.



예약한 강릉펜션 객실로 들어서니 

와~ 이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 느므 좋다^^ 

추웠던 몸과 마음이 다 녹는 듯한 느낌~ 

우리 객실은 B동 2층에 있는 복층형 객실. 

문열고 복도를 지나 들어오면, 

천장 높은 거실이 나와요. 

멋진 샹들리에가 참 이뿌게 매달려 있답니다.



강릉펜션 거실에는 서로 다른 의자들이 있었고, 

거실 옆으로는 주방이 있어요. 

화이트톤과 원목의 조화로움이 깨끗하면서 

가구들과 소품들의 빈티지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분위기?!

연말 여행을 느낌 좋은 곳으로 온 것 같은데요^^



거실 쇼파 앞으로는 

TV가 있고 엔틱스타일의 가구와 소품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조명들로 분위기 한껏 살려주고... 

가구위에 저 조명 은은하니 인테리어 효과로도 굿인 것 같아요.^^



강릉펜션 객실 여기저기에 있는 멋스러운 소품들~ 

오래된 느낌의 소품들과 가구들이 이렇게 가치있게 보일줄이야! 

이 소품들을 보니 아날로그펜션이 맞네요ㅋㅋ



거실에서 올려다 본 천장모습. 

객실 군데군데와 천장에 들어간 원목들이 

객실에 편안한 느낌을 채워주는 것 같아요. 

아파트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높은 천장만의 매력이랄까~



강릉펜션에는 룸안의 거실 쇼파 뒤로는 

스파가 있는 스파룸이 있답니다. 

바닥도 분리되어 있고, 미끄럽지 않아 괜찮아요. 

이 아늑하고 따신 스파룸~



사다리가 인테리어로..ㅋㅋ 

정말 센스 돋는다. 소품 하나하나에서 묻어나는 세심함~



넓게 자리잡은 강릉스파펜션의 주방~ 주방가구들도 예쁘지만, 

선반에 놓여진 컵이랑 그릇 그리고 주방기기들을

 아주 예쁜 것들로 구비해 놓았어요. 


정말 하나한 공들인 느낌이 납니다.

어디한군데 손때 탈까봐 아끼고만 싶은 주방~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파티도 

이런 곳에서 하면 참 분위기 있을거 같아요.



강릉펜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앞~ 하얀색 문을 열어보면, 

베개랑 이불이 들어있어요. 여럿이 오면 사용하면 되나 봅니다. 

주방도 넓고 이불도 넉넉하고 

여럿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오면 참 좋을 듯 하네요. 

이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소박한 파티도 좋겠고~



아날로그76펜션 객실이 은은하니 더 예뻐 보이는 이유 중 하나가 

군데군데 있는 조명빛들이 단단히 한몫하는 것 같아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빈 액자를 걸어 놓았는데, 

왜 또 저건 멋지게 보이는지~ㅋㅋㅋ



짜잔~ 강릉 펜션 2층에는 요런 이쁜 침실이 있습니다~

침대 옆으로는 거울과 세면대도 있어요. 

간단히 손 씻기 좋은 세면대가 침대 옆에 있다니...

굿 아이디어~ 어디하나 평범한 것이 없어요^^

넓은 침대와 깔끔한 침구, 

아늑한 인테리어로 정말 맘에 드는 침실이었답니다.



침대 앞으로는 티테이블이 있고, 

2층에도 조명이 많아요. 

간접조명들이 침실 분위기를 부드럽게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의자들이 다 디자인이 다르더라고요 .

모두 다르지만 잘 어우러진다는 점~ㅎ



강릉스파펜션 객실을 구경하다보니 금방 어두워졌어요. 

배가 고파온다~ 저녁은 바베큐 대신 강릉에 왔으니 싱싱한 회를 먹는걸로^^

예전에도 와봤던 식당에서 우린 스페셜 메뉴를 시켰어요.

좋은 곳에 왔으니 여행 온 기념으로 스페셜한 저녁만찬~



광어회와 물회 그리고 어죽까지~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종류별로 골고루 냠냠... 

먹고 싶었던 것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 ㅋㅋ



다음날 아침 늦게까지 푹~ 늦잠을 자고, 

10시 즈음해서 강릉스파펜션에 있는 카페로 왔어요.

아날로그76펜션에서는 아침에 푸짐한 조식을 줍니다. 

따뜻한 커피랑 함께~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해 보네요. 

늦잠도 좋고 따뜻한 커피도 좋고 브런치도 맘에 들고... 

완벽한 아침이에요 ㅋㅋ



강릉펜션 사장님께서 손수 만들어서 주신데요~ 

그래서 더 맛나나봐요^^


강릉 여행으로 다녀왔던 아날로그76펜션. 

멋지고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에 제대로 감동받고 오네요. 

파티로도 참 좋은 듯 한 곳이니

강릉으로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