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어디든

영덕여행을 하면서 하루 묵었던 영덕펜션~!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9. 3. 9.
SMALL


지난 여름 덥기는 엄청 더웠죠?

그래서 작년 여름에는 휴가라는 기간이 딱히 없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회사에서 정해놓은 휴가 기간이 있잖아요. 

그 여름휴가가 끝나기 전에 

급하게 시간되는 친구들끼리 함게 다녀온 영덕여행~

작년에 다녀온 뒤늦은 이야기 있지만 지금부터 시작해볼께요.


영덕에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픈 저희는 바로 밥부터 먹으러 이동~~

저희의 배를 채워줄 곳은 영덕하면 게죠 ㅋㅋ~ 

바로 꽃게 해물짬뽕 전문점 ㅎㅎ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는 짬뽕! 

홍합 새우 게까지.. 정말 100% 영덕산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짬뽕.. 이 녀석 때문에 낮술을 안할수가 없었다는ㅋㅋ 

그래서 낮에 가볍게 친구들과 한잔~~ㅋㅋ 완전 맛있었음ㅎㅎ



남자 여럿이서는 이정도면 부족하답니다..

저희는 뭔가 부족해서 탕수육도 시켰어요 ㅋㅋ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왔지만 

겉은 여전히 바삭바삭하다는게 참 좋았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찍먹이 주인 애들도 맛있다며 먹었어욤!!^^



점심을 든든히 먹었으니 이제 영덕 바다를 보러~~ㅋㅋ

저희가 간 곳은 해맞이 공원이라는 멋진 공원! 푸른색 자연물과 함께

시원시원한 영덕 바다까지 ㅎㅎ 힐링 지대로 했음!!


▲너무 멋진 바다


간단한 영덕 구경이 끝난 후 

드디어 저희가 예약한 영덕펜션 개미똥꾸에 도착 ㅋㅋ

이름이 진짜 신기하죠 ㅋㅋ 뭔가 귀엽고 개미똥꾸 ㅎㅎㅎ

유명한 펜션이라 그런지 주차장에는 차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주차장을 지나면 바다 전망 좋은 곳에 야외 바비큐장이 있었습니다!!

꺅 저희도 고기 엄청 챙겨와서 완전 신남신남 >_<ㅋㅋㅋ

저기에 구워먹으면 딱이겠어요 ㅋㅋ 

빨리 구워먹고싶었지만 저녁까지 아껴둠ㅎㅎ



드디어!! 영덕펜션의 객실 안!!

일반 가정집 같으면서도 딱 봐도 거실이 엄청 넓어보였어요 ㅋㅋ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너나 할것없이 짐두고 바로 대자로 뻗었습니다..

여름에 놀기 딱인듯~!!



저희의 식사를 책임 질 주방의 모습 ㅋㅋ 

하얀색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넘 좋더라그여~ㅋㅋ

가스렌지 대신 핫플레이트! 그리고 각종 주방용품까지 ㅎㅎㅎ

잘 구비되어있는 영덕펜션 개미똥꾸~~>_< 짱짱맨~



완전 화사하니 사진빨 잘 받을 듯한 화장실ㅋㅋㅋ

조명 좋고 타일 좋고 깔끔하고~~^_^ 

그냥 완벽했던 개미똥꾸펜션 ㅠㅠㅠ

친구들도 하나같이 다 좋다며 만족 ㅋㅋ



주방을 지나 안으로 들어오면 

아까 살짝 보이던 넓은 거실이 나옵니다!!

넓고 깨끗한 객실ㅎㅎ 밖에는 테라스도 살짝 보이네요!

커튼이나 작은 장식, 조명까지 넘 멋스러운 영덕펜션이에요.



개미똥꾸펜션은 복층 구조 객실이라 천장이 꽤 높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넓어보이고 

시원시원해 보이고 보기만 해도 넘 맘에 들었던 ㅠㅠㅠ



사진 속 계단만 봐도 천장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으시겠죠~?ㅋㅋ

계단도 나무로 되어있어 얼마나 멋스럽던지 ㅋㅋ 

영덕펜션을 배경으로 저희끼리 우정샷도 엄청 찍어댔습니다 ㅋㅋ 

어디서 찍든 다 화보같이 나와버리기~



거실 창문을 열어 테라스쪽으로 나오면 

푸른 영덕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요~~



요 테라스는 경치를 보며 우리의 입을 풀 수 있는 안성맞춤 공간 ㅋㅋ

남자들끼리 왔으니 이야기도 엄청 많이 나누고 완전 힐링됐어요 ㅠㅠ



영덕펜션 복층으로 올라오면 다락방 느낌의 침실이 나온답니당~

저 포함해서 4명끼리 옆에 이불을 깔아도 됐지만 

사이좋게 붙어서 잤답니당ㅋㅋ



저녁에 바람쐬러 밖으로 나왔습니당 ㅎㅎㅎ

영덕펜션 개미똥꾸 주위에 

편의점이 바로 있어서 말 그대로 정말 편의점ㅋㅋ

완전 편리ㅎㅎ 

저녁에 구워먹을 고기에 함께 마실 

술과 안주들도 구매하고 들어왔네요 ㅎ



다시 영덕펜션 개미똥꾸로 돌이가면서 찍은 아경 ㅎㅎ

야경이 끝내주는 영덕 밤바다!! 

밤바다를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거 있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딱 좋은 이 곳 개미똥꾸펜션!!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할 예정.. 그땐 여자친구와 함께이길...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