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음식점

전주 신시가지 맛집 데이트장소 몬스터함바그

by 맛있는건 다 좋아 2018. 3. 24.
SMALL

요즘 한창 전주에서 핫플레이스라고 할수 있는 전주 도청 앞쪽에 신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 아닌가 싶다. 이미 전주 신시가지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한 몬스터 함바그라는 곳이다.




들어가는 순간부터가 데이트하고 싶게 하는 것 같은 모습인데 전주 신시가지 맛집 몬스터함바그에 방문하실때는 주차걱정을 안해도 된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서 주차권을 받아서 나중에 음식을 다 먹고 나갈때 도장을 찍어서 가면 되기 때문이다.







요즘 제법 봄날씨여서 햇볕이 따사로이 좋은데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져 있기때문에 따사로운 햇살을 쬐면서 음식을 즐길수 있게 되어져 있는 쾌적한 환경이다.









이날 전주 신시가지 맛집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세트메뉴 중에서 A세트로 주문을 하였따. 기본적으로 함께 먹을수 있게 피클과 세트에 포함되어져 있는 음료가 먼저 나온다.










세트메뉴는 어떤식으로 구성되어져 있는지 일단 보면 이것은 달달한 맛을 담당하는 허니꿀감자스틱이다. 양도 푸짐하면서 중독성이 강한 감자튀김이었다. 식전에 즐기기도 좋지만 맥주생각이 나게 하는 음식이었다.










이것은 전주 신시가지 맛집을 추천해준 지인이 즐겨 먹는다는 검은깨크림파스타이다. 그냥 크림파스타에 고소함이 증가된 맛으로 표현하면 맞을것 같은 음식이다.









이것은 체다치즈와 양파를 추가로 올려서 주문했던 함박스테이크다. 처음 생각했던것 보다는 푸짐한 양의 함박스테이크였다. 그리고 토핑도 푸짐하게 올려져서 더욱 좋았떤 음식이다.









함바그 전문점이라고 하더니 전주 신시가지 맛집 몬스터함바그의 맛은 맛집이라고 소개하기에 전혀 손색이 없는 곳이었다, 양도 푸짐하고 분위기도 좋고 사랑을 속삭이기에 좋은 전주 데이트장소가 아닌가 싶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