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익산 세차 및 자동차 디테일링 관련 전문점인 브로맨스 미라클카케어 다녀온 이야기

맛있는건 다 좋아 2024. 7. 28. 13:01
SMALL

오랜시간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잘 지내고 있는 친구가 이번에 자동차 디테일링 샵을 오픈하게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조만간 저의 차량도 이곳에서 깨끗하게 탈바꿈을 할것 같은데요.

이번에 찾아갔을때는 이미 다른 분들의 차량을 작업하느라 바쁜 관계로 제 차는 다음에 하게 될것 같아요.

여하튼 혹시라도 익산 분들 중에서 세차나 광택 혹은 그 이상의 디테일링이 필요하다면 알아두셔도 좋으 것 같아요.

 

 

익산 브로맨드 미라클카케어 외관

외관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깔금하게 되어있고 가격표도 잘 보이게 현수막으로 크게 되어있어요.

주차공간도 넓게 되어있어서 주차하기도 어려움이 없답니다.

 

평소 차량을 잘 관리하던 제가 아니다보니 이렇게 작업별 가격을 둘러봐도 비싸다 싸다 이런 것을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디테일링 관리를 해보시던 분이라면 참고 하셔 비교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릐고 차량을 맡기고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작은 공간이지만 휴게 공간도 있고 마실수 있는 음료들도 있답니다.

 

제가 갔을때는 이미 저희 브로맨스들은 열심히 일을 하고 있었는데요.

아우디 차량은 내외부를 한번에 하는 미라클 패키지 상품으로 작업이 된것이라고 하더군요.

스팀세차와 왁싱작업 그리고 에바크리닝까지 했다고 하더군요.

조명빨을 받으니 반짝반작 빛나는 것이 이 맛에 디테일링 하는 구나 싶더군요.

그리고 그 옆에서는 또다른 차량의 작업을 시작되고 있었어요.

그래서 우리 브로맨스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작업하는 사진을 찍었는데요.

내부가 거의 끝나갈 무렵이라고 하며 작은 부분이나 잘 닦이지 않는 부분을 꼼꼼하게 닦고 있었어요.

그 이후에는 발판을 다시 차 내부에 장착하기 전에 스팀기로 깨끗하게 세척을 하더군요.

내부 스팀세차가 다 끝난 후에는 이렇게 외부 스팀세차가 진행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두명이 움직이며 작업을 하다보니 제가 방해가 될것 같아 작업이 마무리 될때까지 전 휴게실에 있었답니다.

얼마 지마닞 않아 작업이 완료가 되고 빛나는 차량을 볼수가 있었는데요.

내외부부터 휠까지 그리고 에바크리닝에 연막작업까지 패키지로 작업을 한 차량이라고 하더군요.

익산 하나로 도로 어양동 쪽에 새로 생긴 익산 디테일링 세차 전문점 브로맨스 미라클카케어 소개를 마칠께요.

 

 

 

LIST